일본 여행을 가면 반드시 먹어야 할 음식 중 하나가 일본식 돈까스입니다. 겉은 바삭하고 안에 있는 고기는 부드럽고 두툼하며 같이 나오는 먹기 좋게 부드러운 양배추와 돈지루는 한번 먹으면 잊기 힘든 최고의 맛입니다. 그럼 도쿄에 있는 맛있고 저렴한 돈까스 가게 7곳의 역사와 가격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본의 돈카츠 역사
돈카츠는 오랜 역사를 가졌으며 일본에서 인기 있는 음식입니다. 메이지 시대인 19세기 후반에 유럽인 정착민들이 고기를 굽고 튀기는 기술을 가져옴으로써 일본에 소개된 것으로 여겨집니다. 처음에 돈가스는 고급 음식점에서만 먹을 수 있는 고급 음식이었습니다. 그러나 대량 생산과 향상된 운송 수단의 출현으로, 그것은 일반 대중들에게 널리 이용 가능해졌고 저렴해졌습니다. 20세기 동안, 이것은 일본 요리의 주식이 되었고, 많은 전문 돈까스 식당들이 전국적으로 문을 열었습니다. 이 식당들은 일반적으로 품질 좋은 고급 돼지고기를 사용하며 각각의 기술로 맛일 진화시켜 왔습니다. 오늘날, 돈까스는 일본에서 사랑받는 음식으로 남아있으며, 많은 지역에서 다양하게 변형된 스타일도 많이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일반적으로 밥, 국, 양배추와 함께 세트 메뉴로 제공됩니다. 일본 돈까스의 역사는 튀긴 음식에 대한 일본의 지속적인 애정과 요리의 영역에서 적응하고 혁신하는 능력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부타구미
도쿄 니시아자부 지역에 위치한 부타구미는 돈까스 애호가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그들의 메뉴는 치즈가 들어간 커틀릿과 같은 독특한 옵션뿐만 아니라, 전통적인 돈가스를 포함한 다양한 돈가스를 특징으로 한다. 이 식당은 2005년에 문을 열었고 고품질의 맛있는 돈가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빠르게 명성을 얻었습니다. 이 식당의 주인이자 주방장인 마사루 오가사와라 씨는 그의 요리를 위해 가능한 최고의 재료를 조달하는 데 헌신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는 자신의 돈까스에 사용되는 돼지고기를 소규모 농민 네트워크에서 직접 선택해 각각의 돈가스가 신선하고 질 좋은 고기로 만들어지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곳의 메뉴는 전통적인 것 외에도 베이컨으로 싼 돼지고기, 삼겹살, 돼지고기 살코기 등 다양한 돼지고기 요리가 특징입니다. 이 식당은 또한 다양한 반찬과 디저트를 제공합니다. 이곳의 가격은 음식의 질에 비해 합리적이며, 돈까스는 약 1500엔부터 시작합니다. 이 식당은 메인 요리, 밥, 된장국, 피클을 포함한 정식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식당은 돈까스 애호가들이 도쿄를 방문할 때 꼭 방문해야 하는 곳으로 독특하고 맛있는 식사 경험을 제공하기로 유명합니다.
카츠쿠라
카츠쿠라는 일본 도쿄에 있는 돈가스 전문점입니다. 1968년 교토에서 첫 번째 지점이 문을 열었고, 그 이후로 도쿄 전역의 여러 지점으로 체인점을 확장하였습니다. 이 식당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전통적인 조리법을 이용해 만든 고급 돈카츠로 유명합니다. 커틀릿에 사용되는 돼지고기는 최고 품질의 고기를 생산하는 것으로 알려진 일본의 특정 지역에서 공급되고 있습니다. 이 식당은 전통적인 렌탈(돼지 살코기), 로수(돼지 로인), 멘치(갈은 돼지고기)를 포함한 다양한 돈가스와 준비물을 제공합니다. 메뉴에는 밥, 된장국, 피클과 함께 제공되는 세트 메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식당의 가격은 합리적이며, 돈까스는 약 1,000엔부터 시작합니다. 이곳은 점심 메뉴도 제공하는데, 이는 쌀, 된장국, 피클과 함께 돈까스가 제공되며 큰 만족감을 줍니다. 전반적으로, 이 식당은 도쿄에서 맛있고 저렴한 돈가스를 찾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일 것입니다. 양질의 재료와 전통적인 준비 방법에 대한 그 식당의 헌신적인 노력은 현지인들과 관광객들 모두에게 인기를 얻게 된 비결일 것입니다.
통키
돈까스통키는 일본 도쿄도 메구로구에 있는 돈가스 전문점입니다. 이 식당은 1939년에 설립되었고 80년 이상 맛있는 돈카츠를 제공해오고 있습니다. 이 식당은 큰 쇠스랑을 이용해 튀기는 독특한 조리법으로 만들어집니다. 그 결과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육즙이 풍부하고 부드러운 돼지고기가 완성되게 됩니다. 이곳은 직접 만든 찍어먹는 소스로도 유명합니다. 양질의 재료와 전통적인 준비 방법에 대한 이 식당의 헌신은 현지인들과 도쿄를 방문하는 방문객들 사이에서 충성스러운 지지를 얻게 되었습니다. 가격 또한 합리적이며, 돈까스는 약 1,400엔부터 시작합니다. 그 외에도, 이 식당은 튀김과 회와 같은 다른 요리들도 제공한다. 이곳은 편안하고 환영받는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서 편안한 점심이나 저녁 식사를 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Bairin
도쿄베이린 은 일본 도쿄도 하라주쿠에 있는 돈가스 전문점입니다. 이 식당은 1927년에 설립되었고 거의 1세기 동안 맛있는 돈카츠를 제공해 오고 있습니다. 품질의 고기를 생산하는 것으로 알려진 지역에서 공급되는 고품질의 돼지고기를 사용하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돈까스는 전통적인 조리법을 사용하여 만들어지며, 겉은 바삭하며 속은 육즙이 가득한 부드러운 고기와 함께 완벽하게 요리됩니다. 메뉴는 살코기, 로스, 카츠 카레 등 다양한 돈카츠 요리가 특징입니다. 이 식당은 또한 다양한 반찬과 디저트를 제공합니다. 이곳의 가격은 저렴한 편이며, 돈까스는 약 1,000엔부터 시작합니다. 이 식당은 메인 요리, 밥, 된장국, 피클을 포함한 정식도 제공합니다.
사보텐
도쿄 사보텐(Tokyo Saboten)은 일본 도쿄 전역에 위치한 돈가스 전문점입니다. 이 식당은 1966년에 설립되었고 그 이후로 쭉 사랑받아 오고 있습니다. 이 식당은 바삭바삭하고 풍미가 좋은 돈카스와 수제 소스로도 유명합니다. 이곳은 각각의 돈카츠가 완벽하게 요리될 수 있도록 고품질의 돼지고기와 전통 요리법을 사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보텐의 메뉴는 히레, 로스, 카츠 카레 등 다양한 돈가스 요리가 특징입니다. 이곳의 가격은 1,000엔 정도부터로 저렴한 편입니다. 이 식당의 질 좋은 재료, 전통적인 요리 방법, 그리고 저렴한 가격에 대한 헌신은 이곳의 인기의 비결일 것입니다.
와코
도쿄 돈카츠 와코는 일본 도쿄도에 있는 돈가스 전문점입니다. 이 식당은 1927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이 식당은 고급 돼지고기로 만들어 전통적인 기법으로 조리한 바삭바삭하고 풍미가 좋은 돈까스로 유명합니다. 이 식당은 또한 무, 우스터셔 소스, 머스터드를 포함하여 돈가스에 곁들일 수 있는 다양한 소스와 토핑을 제공합니다. 이 식당의 가격은 800엔 정도부터 시작하여 매우 저렴한 편입니다.
마이센
도쿄 마이센은 일본 도쿄에 있는 돈가스 전문점이다. 이 식당은 1965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이곳은 수 세대에 걸쳐 요리사들에게 전해져 내려오는 고품질의 돼지고기와 전통적인 요리법으로 유명합니다. 이 식당은 각각의 돈카츠가 완벽하게 요리되도록 하기 위해 가장 좋은 재료만을 사용합니다. 마이센의 가격은 돈까스가 약 1,000엔부터 시작하여 평균에 속합니다.
'일본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에서 반드시 가봐야 하는 유명 온천 여행지 3곳 (0) | 2023.03.05 |
---|---|
일본 후쿠오카 여행시 꼭 먹어야 할 음식과 가볼곳 (0) | 2023.03.05 |
일본 도쿄 여행 저렴하고 효율적으로 하는 TIP (0) | 2023.03.05 |
일본 도쿄 여행에서 꼭 먹어야 할 유명 라멘집 4곳의 역사와 인기있는 이유, 가격 (0) | 2023.03.05 |
일본 도쿄 여행시 반드시 가봐야 할 유명 스시집 3곳의 역사와 가격 (0) | 2023.03.05 |
댓글